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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25 문화도시] 2025 우리동네 문화명소: 공공조형물 조성사업(용진읍) - 디지털 조형물(LED 전광판) 제작 및 설치 용역 입찰 공고 입찰
  • 기간2025-09-02 ~ 2025-09-08
  • 상태 마감
  • 2025-09-02 08:57
  • 조회 918

본문 내용

완주문화도시지원센터 공고 제2025-42

 

2025 우리동네 문화명소: 공공조형물 조성사업(용진읍)

- 디지털 조형물(LED 전광판) 제작 및 설치 용역 입찰 긴급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_제한경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 업 명: 우리동네 문화명소:공공조형물 조성사업(용진읍)

- 디지털조형물 (LED 전광판) 제작 및 설치

. 과업예산: 90,000,000(금구천만원), 부가세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함

.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 12. 19.까지

. 발주기관: ()완주문화재단 완주문화도시지원센터

. 과업범위: 시방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 입찰/계약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제출된 가격 평가 후, 협상에의한계약)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

. 공동수급여부: 공동수급 불가능

. 입찰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고

. 긴급사유: 예산의 신속 집행

 

2. 현장 설명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5조 제3항에 따라 생략하며, 설치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과업수행자 선정 방법 (상세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산출방식) 가격평가 점수와 기술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점수 산출

- 가격평가(20%):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실시

- 기술평가(80%): 입찰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에 대한 서면 심사를 통해 평가 실시

. (선정방식) 협상적격자 선정 및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4. 제안서 제출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작성지침 확인 필수)

. 제안서접수: 2025. 9. 8.() 10:00 ~ 17:00까지 까지 접수

평일 점심시간(12:00~13:00)으로 접수 불가

. 제출방법: 나라장터 전자입찰 후, 방문접수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 마감일 전까지 입찰금액을 반드시 나라장터에 투찰하여야 함

. 제출장소: 완주문화재단(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462-9, 1)

.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류일체, 제안서, 가격내역서 등 붙임파일 참조

. 제안서 담당자: 완주문화재단 완주문화도시지원센터 특화사업팀 (070-7777-7902)

입찰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사용인감 도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함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기재 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계약 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5. 제안서 평가

. 평가일시: 2025. 9. 11.() 시간추후 공지

심사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평가장소: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456-19 완주문화재단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 평가방법:

- 제출된 제안서 서류일체를 심사위원회에서 서면으로 평가함

- 가격 제안서의 항목별 산출내역 및 적정성, 합리성 등을 중심으로 평가

 

12. 기타 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 구매설치 시방서 및 제안서에 의거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을 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 입찰 참가 희망 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3. 문의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과업 및 평가관련: 완주문화재단 문화도시지원센터 특화사업팀 (070-7777-7902)

. 입찰 및 계약관련: 완주문화재단 문화도시지원센터 경영지원팀(063-291-5599)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2025. 9. 1 .

 

 

()완주문화재단 완주문화도시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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