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로 하나 된 세상. 예술로 꽃 피는 완주.
WANJU FOUNDATION FOR ARTS & CULTURE
자연과 함께 자유를 누리는 무경계 페스티벌 피크닉빌리지.
국내외 언더그라운드에 숨겨져 있는 주옥같은 개성의 음악들을 발굴하고,
실력파 뮤지션들의 연주를 관객과 함께 공유하며 아웃도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더 큰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 프로그램명 : 2019 완주 피크닉빌리지
가을날의 무한한 자연과 자유를 누리는 무경계 피크닉빌리지
메인 그라운드인 잔디밭의 퍼플스테이지와 뽕나무숲에 자리한 핑크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국내외 뮤지션들의 다양한 장르, 개성있는 라이브공연을 함께합니다.
■ ART EXHIBITION
뽕나무숲 일원에 구성한 야외 전시공간에서 예술적 미를 화폭에 담은
미술작가의 작품을 자연적 환경에서 감상할수 있는 감성의 공간을 만납니다.
■ PICNIC MARKET
소소한 볼거리와 물물교환 소박하게 사고 파는 즐거움의 자리 멋진 소풍의 장터가 열립니다.
간소한 먹거리, 눈요기소품, 생필품, 핸드메이드, 전통소품, 장난감등
50팀에 이르는 보부상들이 펼치는 장터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특히 완주의 메이커인 로컬푸드마켓과 야간까지 이어져 열리는 야시장은 소풍과 함께 즐길수 있는 큰 이벤트입니다.
■ EXPERIENCE EVENT
놀이와 만들기의 체험을 나누고 공유하는 체험의 마당이 열립니다
페인팅, 그리기, 소소한 만들기, 공예등 재미난 체험의 이벤트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 CAMPING & PARTY
캠핑과 함께 즐길수 있는 최고의 소풍
옹기종기 모여 밤하늘의 별을 보며 화롯불에 고기를 굽는 낭만의 시간, 페스티발에서 즐길수 있는 최고의 시간입니다.
50사이트 한정의 정해진 구역의 캠핑존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낭만을 시간을 만드세요.
■ 프로그램명 : 2019 완주 피크닉빌리지
■ OUTLINE : 2013년 처음 "그린블루"라는 타이틀로 뮤직페스티발을 시작하고 조금씩 진보하며 6년의 시간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린블루는 잔디와 하늘 또는 바다를 뜻하는 자연을 사랑하고 갈구하며 그 안에서 자유를 찾고 누리고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2017년 그린블루의 가을버젼인 피크닉 PICNIC이 제작되고, 낭만의 계절을 소박한 소풍의 느낌으로 즐기고 공유하기 위해 지속되고 있습니다.
복합문화지구 누에와 협력하여 이슈의 현장을 누에 일원으로 정하고, 2019년 9월 20-21일 가을날 진행됩니다.
자연과 함께 자유를 누리는 무경계 페스티발 피크닉빌리지, 국내외 언더그라운드에 숨겨져 있는 주옥같은 개성의 음악들을 발굴하고,
실력파 뮤지션들의 연주를 관객과 함께 공유하며, 아웃도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더 큰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이는 지역과 지역, 국내와 국외음악의 소통의 자리이자, 교류의 마당입니다.
9월20일(금)~9월21일(토) 완주복합문화지구 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