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로 하나 된 세상. 예술로 꽃 피는 완주.
WANJU FOUNDATION FOR ARTS & CULTURE
완주군 최초 전문예술단체 『완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완주지역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명품음악회를 5월 25일(토) 4시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합니다!
완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8년 7월 감독 겸 지휘자를 비롯한 열정있는 젊은 연주자들이 모여 창단하여 2018년 11월 창단연주회를 시작으로 완주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번 음악회는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으며 피가로의 결혼 서곡, 나팔수의 휴일(트럼펫 솔로), 카발레리나 루스티카나 간주곡, 메인곡으로 음악동화인 피터와 늑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운드 오브 뮤직 모음곡 순으로 연주되며 특별히 이번 음악회 해설과 나례이션을 JTV 아나운서 장혜라(라디오 행복발전소 진행)가 생동감있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완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완주지역 시민들을 위한 문화예술향유를 확대하여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음악회를 기획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 )
■ 공 연 명 : 완주필하모닉과 함께하는 5월 가정의달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명품음악회 '피터와 늑대'
■ 일 시 : 2019년 5월 25일(토) 오후4시
■ 장 소 :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 티켓오픈 : 5월 10일 오후4시
■ 예 매 처 : 완주문화예술(http://culture.wanju.go.kr/)홈페이지
※인터넷 티켓 매진일 경우 문의처로 연락바람
■ 공연순서
1. 피가로의 결혼 서곡
2. 나팔수의 휴일 (경음악)
3. 카발레리나 루스티카나 간주곡 (조용한 명상곡)
4. 피터와 늑대 (음악동화 : 나레이션 장혜라)
5. 사운드오브뮤직 모음곡
6. 앵콜곡
■ 출연자
지휘 - 조두호
나레이션 - 장혜라
연주 - 완주필하모닉오케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