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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2025 근로자 참여 축제형 행사 드라이브 인 페스타(Drive In Festa) 행사 운영 용역 공고 입찰
  • 기간2025-07-07 ~ 2025-07-15
  • 상태 진행
  • 2025-07-07 19:36
  • 조회 206

본문 내용

()완주문화재단 공고 제2025-85

 

2025 근로자 참여 축제형 행사 드라이브 인 페스타(Drive In Festa) 행사 운영 용역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긴급 공고)

 

 

(재)완주문화재단에서는 <2025 근로자 참여 축제형 행사 드라이브 인 페스타>​ 행사 운영 용역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 합니다. 

 

 

2025년 7월 7일 

 

(재)완주문화재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 근로자 참여 축제형 행사 드라이브인 페스타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 12. 19.까지

. 용역금액 : 500,000,000(금오억원), 부가세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긴급사유 : 예산의 신속 집행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전자입찰(총액)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의거 제출된 제안서 및 가격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3. 입찰 참가자격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공동수급 가능

.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로 선정하고,

   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대표사는 사업추진, 실행 등 전체적 업무수행에 대한 권한을 가지고 모든 책

   임을 집니다.

. 공동수급 희망 업체는 입찰 참가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문서와 수기문서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상으로 전자문서 제출, 제안서 제출시 수기문서 제출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요청 설명회 : 없음(제안요청서로 갈음)

 

6. 입찰참가 등록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 2025. 7. 7.() ~ 7. 15.() 10:00 ~ 18:00 (제출시간 엄수)

평일 점심시간(12:00~13:00)으로 접수 불가

.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 후, 방문접수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 마감일 전까지 입찰금액을 반드시 나라장터에 투찰하여야 함

. 제출장소 : 완주문화재단(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462-9, 1)

.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류 등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담당자 : 문화관광산업국 문화선도산단운영팀 (070-4291-7636)

입찰등록 시 제안서는 입찰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사용인감 도장을 지참하고 직접 제출하여야 함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기재 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계약 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제안서 발표

1) 평가일시 : 2025. 7. 18.() 14:00

2) 평가장소 :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456-19 완주문화재단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3)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4) 발표시간 : 업체별 30분 이하(제안 설명 20, 질의응답 10분 이내)

5) 발표순서 : 당일 현장 추첨

. 제안서 평가 방법 : ‘제안서 평가부분 참조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3)에 의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기초로 하여 완주문화재단이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정성적 평가, 정량적 평가)

    과 입찰가격에 대하여 평가함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제안서 평가 점수가 기술제안서 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후 종합평

    가 점수가 높은 협상대상자부터 기술 및 가격 협상을 진행함

. 협상순위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고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 업체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협상순위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우선 협상대상자

    와 협상이 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제안사가 기술능력평가 점수 배점한도의 70점 미만 이거나,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

    찰을 진행함

. 기술제안서 협상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내용 등을 협상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내용 일부 조정 가능함

 

9. 입찰보증금 납무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

    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38조제1항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11. 보안각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보안각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각서 및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

 

12. 기타 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를 기한내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을 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 입찰 참가 희망 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

   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3. 문의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과업 및 설계 설명 : 문화관광산업국 문화선도산단운영팀(070-4291-7636)

. 입찰 및 계약관련 : 경영지원실 재정운영팀(063-262-3955)

 

2025. 7. 7.

 

재단법인 완주문화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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